제작노트
프로젝트 진행 이유
- 4050은 온라인에서 구매했던 상품의 품질이 상세페이지의 설명과 달라 실망했던 부정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어 직접 상품을 보지 않고 상품을 구매하는 것을 꺼려한다. 특히 의류를 구입할 때 중년의 체형과 pain point가 고려되지 않은 디자인과 공감가지 않는 설명에 불편함을 느낀다. (재질, 질감, 세탕방법, 체형커버 등등)
프로젝트 내용
- 라이브 방송과 함께 방송 영성을 가공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상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설명한다. 방송을 통해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진행하여 상품에 대한 니즈를 확인하고 즉각적으로 서비스에 인사이트를 반영하여 상품 구매 전환율을 높인다.
성과
- 상품 A 16.5배 주문건수 증가 ▲
- 상품 B 앱 내 첫 판매
- 상품 C 2.8배 주문 증가 ▲ + 재고 완전 소진
- 상품 D 33배 주문 증가 ▲
기여 내용
✌🏻 상세 페이지 템플릿 기획
✌🏻 영상 콘텐츠 가이드 제작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깻잎 레벨 테스트 & 인스타 필터 제작 (0) | 2024.02.11 |
---|---|
라이브 커머스 For 4050 (1) | 2023.09.05 |
[설문조사] 유저 서베이 (0) | 2023.08.16 |
심리 테스트 제작 #19금 낮밤 테스트 (0) | 2023.08.14 |
심리테스트 바이럴 #19금테스트 (0) | 2023.08.12 |